반응형
Today
Total
관리 메뉴

이경감의 색다른 시선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대승의 주역 손흥민 본문

축구.epl.프리미어리그.토트넘

토트넘 크리스탈팰리스 대승의 주역 손흥민

이경감 2019. 9. 15. 00:54
728x90
반응형

 

작년 챔스 준우승 토트넘이 올해 은돔벨레 영입으로 더욱 강력해진 중원이 될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었으나

 

시즌 초반 성적이 좋지 못했다.

 

 

4경기를 치루는 동안 1승 2무 1패라는 초라한 성적과 득점 7 실점 6 으로 득점도 부진하고 실점도 제법 많이 한 상황이었다.

 

 

벤투호에서 주장으로 조지아전에서 졸전후 투르크메니스탄을 격파한 이후 손흥민의 컨디션이 최절정으로 끌어올라 있었다.

 

 

그의 가속페달은 마치 혼자만 부스터를 쓰는듯 빨랐고 그의 패스는 에릭센이 된듯한 절정의 기량으로 좌우를 가로 질렀다.

 

 

그동안 손흥민이 골이 한참동안이나 없었기에 골 득점이 반드시 필요한 시기였는데 전반에만 두골을 넣었으며

 

그 두골이 매우 멋있었다. 그야말로 월클이라 불릴만한 놀라운 원더골이었다.

 

 

약간은 수비적인 크리스탈팰리스를 상대로 10분만에 선제골을 넣은 손흥민은 종횡무진하며

 

전반 4골에 모두 관여하는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후반전이 시작되고 아직 헤트트릭을 해보지 못한 손흥민의 첫헤트트릭이 가능할지가 관건이었는데

 

4골이나 앞서있던 토트넘은 적극적으로 공격을 하지 않을 상황이기에 한두번의 찬스에

 

넣어야만 헤트트릭이 가능한상황이었다.

 

 

후반 내내 헤트트릭을 시도하며 기회를 엿봣으나 아쉽게도 헤트트릭은 무산되었다.

 

 

경기는 4:0으로 끝났고 손흥민의 활약은 눈부셨다.  다음경기가 매우 기대대는 상황이다.

반응형
Comments